질문 실컴2 101 포토샵분반 중간고사기간 배호짱 2014.10.11. 22:36 745 1 29일 시험 치고 22일은 수업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프리템포 14.10.11. 23:56 전 102 11시(상대) 분반인데요..수업 일수가 모자란다는 식으로 이야기하시고 29일에 시험친다 했으니.. 22일 수업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0 0 프리템포 댓글 내용 복사 전 102 11시(상대) 분반인데요..수업 일수가 모자란다는 식으로 이야기하시고 29일에 시험친다 했으니.. 22일 수업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프리템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프리템포 14.10.11. 23:56 전 102 11시(상대) 분반인데요..수업 일수가 모자란다는 식으로 이야기하시고 29일에 시험친다 했으니.. 22일 수업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0 0
수업 일수가 모자란다는 식으로 이야기하시고 29일에 시험친다 했으니.. 22일 수업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