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근로지급
갑니다가요왔어요왔어
- 2014.10.12. 11:27
- 1196
혹시 근로지급날짜가 사람별로다를수도있나요?? 아직안받으신분 ㅠㅠ 아는사람은 받았는데 전아직안들어와서용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갑니다가요왔어요왔어 Lv. 5
24%
10일날 들어오는거에요.. 학지시에서 근무일지 뽑아서 제출하셨나요?? 본인이 뽑아서 과사가서 도장받고 단대행장실에 내야하는데...
0
0
외로운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넴.. 다 냈는데 근로조교님 도장까지받았고 그 사이버 근로내역에 다확인체크도됫던데요.. 계좌번호확인도했구요..
0
0
갑니다가요왔어요왔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갑니다가요왔어요왔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갑니다가요왔어요왔어
그럼 월욜날 전화해보심이 ㅜㅜ
0
0
외로운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대별로 일괄지급이라 한 명이라도 근로기록부 제출안하면 돈이 안 들어와요
0
0
all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받은 학우가있어서요ㅠㅠ 일학년앤데 ㅠㅠ
0
0
갑니다가요왔어요왔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갑니다가요왔어요왔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가근로랑 교내근로는 지급날짜가 달라용..그래서 그런거아닐까요
0
0
두덕리온라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두덕리온라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