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w에 관해
JJaseul
- 2014.10.12. 19:21
- 1178
한 교수님한태 얼핏 들은거 같은데 다른 애들이 w를 많이 한 수업일수록 학점 받기가 좋다고 들었거든요..
사실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w하면 w한 학생입장에서는 수강신청 취소이지만
그 수업을 아직 듣는 학생입장에서는 w한 학생이 f받은걸로 처리가 됩니다
상대적으로 학점 잘 받을 수 밖에 없죠
그리고 몇명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특정 명 수 이하가 되면 상대평가가 된다는 말도 들었습니다
0
0
마카롱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카롱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
0
0
JJaseu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Jaseu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