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행복의 심리학
이럴수가
- 2014.10.13. 03:57
- 1751
시험문제가 주관식인가요 객관식인가요?
문제는 암기형 단답문제인가요 아니면 서술해나가는 쪽인가요?
공부를 어떻게 해야하죠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님이 어떤분이신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수강했을 때는 거의 다 서술식이었고 다른분들은 어땠을지 몰라도 난 진짜 쓰는데 시간이 모자랐음.. 교수님이 나온다고 한 부분, 중요하다고 한 거 무조건 나오니깐 꼭 보세요. 교수님이 수업시간에 언급하신건 그냥 꼼꼼히 다 보세요.
0
0
조크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크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크바
감사해요 공부 정말 빡시게해야겠네요... 시험 건승!
0
0
이럴수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럴수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망했다
0
0
hehrt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hrt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