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멘큐의 거시경제학 8판
sdsa
- 2014.10.13. 13:15
- 1319
4장부분이 7판이랑 내용이 달라서 ㄱ런데
8판 4장부분만 폰으로 찍어서 보내주실분 계신가요ㅠㅠㅠ 부탁드립니다ㅠ
8판 4장부분만 폰으로 찍어서 보내주실분 계신가요ㅠㅠㅠ 부탁드립니다ㅠ
권한이 없습니다.
한글?영문?
0
0
발기찬아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기찬아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기찬아침
한글이요!
0
0
sds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ds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구하셨으면 저도 좀 부탁드릴 수 있을까요ㅠㅠ?
신종협교수님 과제하는데 8판이 필요했네요....;;;
신종협교수님 과제하는데 8판이 필요했네요....;;;
0
0
닉네임이다이미있대그럼난뭘쓰라는거야힝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네임이다이미있대그럼난뭘쓰라는거야힝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네임이다이미있대그럼난뭘쓰라는거야힝잉
댓글을 이제야 봤네요ㅠ
혹시 지금도 필요하신가요?
혹시 지금도 필요하신가요?
0
0
sds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ds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