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중간고사 시험기간 인터넷 라운지 24시 개방합니다! 많이들 사용하세요 ㅎㅎ
레디액션총학생회
- 2014.10.13. 15:16
- 1923

권한이 없습니다.
레디액션총학생회 Lv. 9
9%
굿
0
0
봄이예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방 좀 어떻게 해주세요ㅠㅠ 노답 ㅠㅠ
0
0
프레스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레스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23시30분에 경비아저씨 오셔서는 퇴실하라고 하싣던데요???............어찌된거에요?
0
0
떼오도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떼오도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떼오도르
이게 학생과에서 갑자기 경비 아저씨들에게 오해할 얘기를 해가지고;;;;
학생과 잘못입니더 ㅇㅇ
지금 아저씨에게 얘기드리고 싹 정리 했습니다. 지금은 개방하고 공부하고 계시는 상황입니더ㅜ
혼란스럽게 해서 죄송합니다ㅜ
학생과 잘못입니더 ㅇㅇ
지금 아저씨에게 얘기드리고 싹 정리 했습니다. 지금은 개방하고 공부하고 계시는 상황입니더ㅜ
혼란스럽게 해서 죄송합니다ㅜ
0
0
레디액션총학생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디액션총학생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