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만탁을 기억하시는분들~
- 2014.10.14. 05:16
- 6441
예전엔 씨원소주만 마시고 맥주는 특별한 날에만 마시고 그랬는데, 요새 넘쳐나는 맥주가게를 보며 시간이 많이 흘러갔다는걸 느낍니다. 이제 많이 남지 않은 앞자리 0번대 학번분들 다들 힘드시겠지만 다들 힘냅시다. 매드월드는 아직 우리의 술게임들을 기억해줄꺼라 믿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기바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앙앙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램덩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얀피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학하고오니 없던데욥 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패션고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램덩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램덩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패션고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램덩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몹쓸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운대거주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dklfajsemklzsdgfmzd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dklfajsemklzsdgfmzd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ontente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거슨무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베짱이e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론 이만원 세트는 거기에 이통일반 막타 추가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베짱이e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필요하면 처넌짜리 계란찜이나 계란말이 노가리 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베짱이e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베짱이e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왕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왕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라바카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왕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왕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핑꾸홀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하하하하핫]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골이었는데 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믹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테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켓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벙문 새마을식당에 있던
발렌타인 피자집이라고...싼가격에..
하림치킨너겟이 샐러드바에 있던 그 피자집이 그립소...
노래방5000원내고 아침수업오후수업돌려가며 하루종일
불렀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하아..그때 회장부회장행님들 총장이랑얘기하자고 5000명
모았는데 총장안나와서 머리깍고
본관에까지 들어갓엇던 기억이나네요..
하 옛날이여
운죽정가서 그게뭐라고 쩔쩔매며 되도않는영어를
얼버무리곤 했지...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avy051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깎고 ㅋㅋㅋ 데모만하고 ㅋㅋㅋ노래방에 ㅋㅋㅋ 운죽정 ㅋㅋㅋ
와 ㅜㅜ 그립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야나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poc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avy051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조 4000원에 통신사,학생증 할인하면
한 편 2000원이었는데 ㅋㅋㅋ
사람은 겁나 없고ㅋㅋㄱ
씨지비 생기더니 바글바글 자본의 힘이란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의선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보진않아서..ㅜ
아..전부추억돋습니다..이제나이먹고 사회로 나갈시기라는게...씁쓸하기도하네요..
요기조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요기조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베짱이e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없어져서 멘붕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의선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랑말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ygyg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전9시37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시스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otus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poc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고 09년즈음에 망했더라구요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poc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avy051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