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만탁을 기억하시는분들~

슬램덩크
  • 2014.10.14. 05:16
  • 6441
중도 소쿠리, 찰스아저씨, 정문시계탑, 만탁, 북문고불, 예전 자유 게시판, 천냥짜장, 천원짜리 삼단토스트, 생일날 먹스, 엔터존 야간정액 3천원, 8천9백원짜리 LFC, 2~3곡 부르고 갈줄 알았는데 한시간 콘서트하고 가준 윤도현밴드 등등 그냥 갑자기 그립네요.

예전엔 씨원소주만 마시고 맥주는 특별한 날에만 마시고 그랬는데, 요새 넘쳐나는 맥주가게를 보며 시간이 많이 흘러갔다는걸 느낍니다. 이제 많이 남지 않은 앞자리 0번대 학번분들 다들 힘드시겠지만 다들 힘냅시다. 매드월드는 아직 우리의 술게임들을 기억해줄꺼라 믿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55
바기바깅 14.10.14. 06:30
소쿠리ㅠ
0 0
게루 14.10.14. 07:35
천냥짜장도 구정문 상징이었는데 어느새 한 군데만 남았네요
0 0
앙앙뀨 14.10.14. 09:57
소쿠리찡..ㅜㅜ
1 0
외로운대추나무 14.10.14. 09:59
10인 저도 공감하구갑니다 ㅜㅜ 만탁 친구랑 둘이 오천원내고 배터지게먹던 만원의행복 9900원짜리 순살 LFC 콘서트를 방불케했던 YB 딸바 삼토가 천원이었고 천짜가 진짜 천짜였던 ㅎㅎㅎ
0 0
슬램덩크 글쓴이 14.10.14. 13:32
외로운대추나무
천원의 행복이있던 시절이었죠 ㅜ
0 0
하얀피망 14.10.20. 07:40
외로운대추나무
저 10인데 다 공감되는데 시계탑은 못봐서 아쉬움요ㅠ
0 0
패션고자 14.10.14. 10:35
소쿠리가 어디로 사라졌나요..
휴학하고오니 없던데욥 ㅜ
0 0
슬램덩크 글쓴이 14.10.14. 13:31
패션고자
하늘나라로 갔어요.... ㅜ
0 0
외로운대추나무 14.10.14. 13:45
슬램덩크
헐 소쿠리 죽었어요?? 소쿠리가 뭔지 한참생각하다가 이제기억나요 ㅜㅜㅜㅜㅜㅜㅜ
0 0
슬램덩크 글쓴이 14.10.14. 14:46
외로운대추나무
네 ㅜ 그땐 고양이가 많지 않던 시절이라 소쿠리가 참 인기가 많았죠. ~
0 0
패션고자 14.10.14. 21:34
슬램덩크
자연사했나요?
0 0
슬램덩크 글쓴이 14.10.14. 23:21
패션고자
그런걸로 알고있어요 ㅜ
0 0
해운대거주민 14.10.15. 07:30
슬램덩크
누가 독극물을 먹였지요
몹쓸놈
0 0
외로운대추나무 14.10.15. 07:40
해운대거주민
ㄷㄷ.. 사실인가요 ㄷㄷ. 독극물이라니 ㅜ
0 0
asdklfajsemklzsdgfmzdx 14.10.19. 08:52
패션고자
거품있는 어떤걸 먹어서 죽은거로 추정된다구 했어요. 아침에 죽어있는걸 누가발견했다고 하더라구요
0 0
asdklfajsemklzsdgfmzdx 14.10.19. 08:52
패션고자
근데 소쿠리는 사람이 주는것도 좋은거만 골라먹었으니.. ㅠㅠ 아마 그 거품있는 무엇도 사람이 줬겠죠?ㅠㅠ
0 0
contented 14.10.14. 13:56
찰스아저씨 그립네 매점에서 박스치우고그랬는데
0 0
비갑 14.10.14. 16:06
06학번인 저는 완전 공감...
0 0
이거슨무엇 14.10.14. 21:44
비갑
아이고 형님 여서 뭐합니까..-07
0 0
베짱이ee 14.10.14. 18:20
갓만탁 기본안주로 공갈과자 말고 김치랑 미역줄기 같은거 줄때가 갑이었는데 ㅠ
0 0
외로운대추나무 14.10.15. 07:41
베짱이ee
맞아요 미역줄기!!!!!! 대박 ㅋㅋ 안주 다먹고 그거무한리필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베짱이ee 14.10.15. 12:26
외로운대추나무
사과탁 막쿠르트 기본안주 이렇게 만원세트입니다
물론 이만원 세트는 거기에 이통일반 막타 추가고요
0 0
외로운대추나무 14.10.15. 12:27
베짱이ee
막걸리 천원안주1 이천원안주1 삼천원 안주1 이래 만원세트인뎁
0 0
베짱이ee 14.10.15. 12:29
외로운대추나무
안주는 사치입니닷
정필요하면 처넌짜리 계란찜이나 계란말이 노가리 등
0 0
외로운대추나무 14.10.15. 12:35
베짱이ee
ㅋㅋㅋ 전 계란말이 김치전 닭똥집 ㅋㅋㅋㅋ
0 0
베짱이ee 14.10.15. 12:37
외로운대추나무
만탁 ㅠㅠㅠㅠ 사장님 어디가신겨 ㅠㅠㅠㅠㅠㅠ
0 0
외로운대추나무 14.10.15. 12:37
베짱이ee
복학했는데 없어져서 개멘부우ㅜㅜㅜㅇ
0 0
우왕쾅 14.10.14. 21:53
나도화석인가 저걸 다알고있네
0 0
프라바카르! 14.10.16. 01:21
우왕쾅
엣헴
0 0
우왕쾅 14.10.16. 13:23
프라바카르!
윙윙이 닉변했네
0 0
핑꾸홀릭 14.10.14. 22:45
우왕 추억돋는당
0 0
하하하하하핫 14.10.15. 18:51
와..만탁이 사라질줄은 .. ㅜㅜ 와이비 공감은 못하지만 만탁 정말좋아했었는데 군대다녀오니 사라져있던ㅜㅜㅜㅜ
0 0
믹스 14.10.15. 19:29
굿플러스시절 롯데시네마랑 스무디킹도 그리움..
단골이었는데 ㅜ
1 0
스테키 14.10.20. 12:29
믹스
스무디키이이이잉ㅜ
0 0
로켓맨 14.10.15. 19:54
부산대앞 그 많던, 수십곳이 넘던 추어탕집은... 이제는 전부 옷집으로 바뀌었더랬죠.
0 0
navy0519 14.10.15. 21:18
이런얘기하면 할배같겠지만
벙문 새마을식당에 있던
발렌타인 피자집이라고...싼가격에..
하림치킨너겟이 샐러드바에 있던 그 피자집이 그립소...
노래방5000원내고 아침수업오후수업돌려가며 하루종일
불렀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하아..그때 회장부회장행님들 총장이랑얘기하자고 5000명
모았는데 총장안나와서 머리깍고
본관에까지 들어갓엇던 기억이나네요..
하 옛날이여
운죽정가서 그게뭐라고 쩔쩔매며 되도않는영어를
얼버무리곤 했지...참...
0 0
나야나너 14.10.15. 22:01
navy0519

머리깎고 ㅋㅋㅋ 데모만하고 ㅋㅋㅋ노래방에 ㅋㅋㅋ  운죽정 ㅋㅋㅋ

와 ㅜㅜ 그립네요.....

0 0
Epoch 14.10.21. 12:01
navy0519
오오 그 피자집이름이 기억 안났는데ㅋㅋㅋㅋㅋ 고기킹 전에 분명히 피자집있었는데 뭐였지 했었음ㅋㅋ
0 0
navy0519 14.10.21. 13:23
Epoch
발렌타인 이라니까여
0 0
조의선인 14.10.16. 23:22
MMC기억하시는 분있나요ㅋㅋㅋㅋ
조조 4000원에 통신사,학생증 할인하면
한 편 2000원이었는데 ㅋㅋㅋ
사람은 겁나 없고ㅋㅋㄱ
씨지비 생기더니 바글바글 자본의 힘이란ㅋㅋㅋ
4 0
요기조기 14.10.17. 01:57
조의선인
mmc가 영화관이엇나요?ㅋㅋ진짜많이들어봤는데
가보진않아서..ㅜ
아..전부추억돋습니다..이제나이먹고 사회로 나갈시기라는게...씁쓸하기도하네요..
0 0
베짱이ee 14.10.17. 09:49
조의선인
영화 무조건 2천원에 봤었는데 ㅜ
0 0
조의선인 14.10.17. 11:26
베짱이ee
그니까요ㅋㅋ 진짜 신세계였는데ㅋㅋㅋㅋ
없어져서 멘붕ㅋㅋ
0 0
외로운대추나무 14.10.20. 07:50
조의선인
와 MMC ㅋㅋㅋㅋㅋㅋㅋ
0 0
말랑말랑 14.10.16. 23:31
굿플러스 생긴다고 소녀시대 왔었제....
1 0
gygygy 14.10.18. 00:28
하....저두 만탁......만탁 닭똥집 진짜 좋아했는데ㅜㅜ 학교 앞 추억의 공간들이 하나 둘 사라지는게 너무 아쉽네요.....ㅜㅜ
0 0
오전9시37분 14.10.19. 09:52
으아ㅋㅋ 소쿠리 찰스아저씨 만탁 천원삼토 MMC 까지 ㅠㅠ 새록새록
0 0
아이시스8 14.10.19. 10:50
윤도현때 진짜 재밌었는데 ㅋㅋ
0 0
외로운대추나무 14.10.20. 07:51
아이시스8
윤도현이 진정한 가수인거같어요 ㅎㅎ 학생들 많고 호응 좋으니까 끝까지 달리던 모습 감동 ㅜㅜ
0 0
lotus2 14.10.20. 07:59
ㅋㅋㅋㅋㅋ저도 윤도현온다해서 옷얇게입고 잠깐보러갔다가 예상외로 한시간공연보고 와서 감기걸렸던기억있네요 ㅋㅋㅋ YB 완전좋았어요 ㅠㅠㅠㅠ
0 0
14.10.21. 10:47
SOME이랑 뉴욕뉴욕 아시는분??ㅋㅋㅋ 아 진짜 학교앞에 폰팔이들 입점금지시키고싶네요. 맛집도 없어지고, 예전 가게들도 다 없어지고...
0 0
Epoch 14.10.21. 12:08
과행사 전용 술집이었는데ㅋㅋ 에피소드도ㅋㅋ 썸이 소주가 엄청 쌋던 기억이 나네요
0 0
14.10.21. 17:24
Epoch
그때당시 500원이었습니다ㅋㅋ
그러고 09년즈음에 망했더라구요ㅜ
0 0
Epoch 14.10.21. 12:02
쌍비 아시는분 계신가요ㅋㅋㅋ 언제부턴가 갑자기 안보이던데ㅋㅋ두개의 비올라
0 0
navy0519 14.10.21. 13:24
Epoch
거기서 선배가 밥사줫다하면 우와...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3
  • 공지 이슈정치사회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2
  • 진지한글 ✨ FLY ASIA 2026 글로벌 서포터즈 모집 ✨
    article thumbnail
    삼다수킹
    26.06.19.
  • 질문 양산시 삼호동 국어 강사 채용
    평범한30대
    26.06.12.
  • 가벼운글 ☘️기프티콘 제공☘️ 심리학 연구 참가자 모집
    article thumbnail
    8.8
    26.05.21.
  • 질문 에브리타임 계정 구매
    adlfnalvknea
    26.04.10.
  • 질문 에브리타임 계정 구매
    dlflfxdf
    26.02.28.
  • 질문 [거탑학원(센텀)] 중등 수학 강사를 구합니다.
    아들리느
    26.02.25.
  • 질문 [레알피누] 토마토 < 치즈오븐스파게티 파는곳 없어졌나요?
    Almond
    26.02.24.
  • 질문 [레알피누] 기숙사 자유관
    123312313
    25.12.18.
    1
  • 질문 이경하 교수님 생화학2 기말 언제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보리건빵
    25.12.09.
  • 진지한글 [부산대KDT] AI·SW코딩전문개발자양성 교육생모집
    article thumbnail
    부산대K-디지털트레이닝
    25.12.01.
  • 가벼운글 글쓰는 방법 좀
    푸른소
    25.11.03.
    1
  • 질문 🙋‍♀️심리학 실험(심전도, 피부전도도 측정 & 표정 녹화) 참가자 모집
    article thumbnail
    psychology_dy
    25.10.24.
  • 질문 남구 용호동 더클래스영수학원에서 영어 선생님을 모십니다
    머판
    25.10.16.
  • 웃긴글 응애
    article thumbnail
    망령
    25.10.05.
  • 질문 📢 명륜동 영어학원 파트/정직원 (시간/페이 협의가능)
    아에이오우오앵
    25.09.23.
  • 질문 명륜동 영어학원 파트/정규 하실분!
    아에이오우오앵
    25.09.22.
  • 진지한글 당감동 영어학원에서 중고등부 영어 선생님 구합니다!!!
    날아라곰
    25.09.11.
  • 가벼운글 [에세이 클래스] 수강자 모
    article thumbnail
    도서관2
    25.08.26.
  • 질문 양정동 영수학원에서 영어코칭선생님 구합니다.
    날아라곰
    25.08.26.
  • 가벼운글 휴게실
    정이11
    25.08.1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