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쌀 소비 장려를 위해! 밥 못먹고 등교한 학우들을 위해! 밥버거 1000개를 내일 오전 08:10에 나눠 드립니다!
레디액션총학생회
- 2014.10.14. 10:53
- 2898

국산 쌀 소비 장려를 위해!
그리고 시험기간에 아침밥도 못먹고 등교하는ㅠㅜ 학우들을 위해!
밥버거 1000개를! 레디액션 총학생회와 부산대 농협이 준비했습니다!
내일 08:10분부터 부산대 광장에서 선착순 배부합니다!
혹시나 남으면 바로 중도로 들고갈게요ㅋㅋ
다들 농활 갔다오신분들은 기억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지금 쌀 농가가 전면 개방 문제로 너무나 어려운 처지에 있고
게다가 쌀 소비량까지 계속 떨어지다 보니 많은 농민 분들이 평생 생업으로 삼으시던 농사까지 포기할 지경에
이르렀습니다ㅜ
쌀 소비 장려를 위해 준비한 밥버거인 만큼!
국산 쌀 농사에 대해 많이 관심 가져 주셨으면 합니다 ㅎㅎ
내일 늦지말고 오세요!
근데 1000개라서 줄 길어도 먹을 수 있어요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레디액션총학생회 Lv. 9
9%
밥버거가 국산 쌀을 썼나요?
5
0
부산대학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학교
총학에서 직접 만들었나보죠
0
0
딸기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딸기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학교
농협인데 국산이겠죠
0
0
Folio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lio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학교
네....뭐 농협에서 얘기할때 저도 그얘기를 지적할까 했지만....
분명 봉##는 딱히 국산쌀을 쓰지는 않겠지만...
취지가...분명 그렇다 보니...
밥 버거는 국산 쌀이 아니지만 국산 쌀 장려를 위해 하는 농협 취지의 행사가...음...
어... 그냥 뭐 쌀 안먹으니까 쌀 촉진이면 좋겠죠 뭐 허허ㅓㅎㅎㅎ허허ㅓ헣ㅎ
죄송합니다ㅜ
분명 봉##는 딱히 국산쌀을 쓰지는 않겠지만...
취지가...분명 그렇다 보니...
밥 버거는 국산 쌀이 아니지만 국산 쌀 장려를 위해 하는 농협 취지의 행사가...음...
어... 그냥 뭐 쌀 안먹으니까 쌀 촉진이면 좋겠죠 뭐 허허ㅓㅎㅎㅎ허허ㅓ헣ㅎ
죄송합니다ㅜ
0
0
레디액션총학생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디액션총학생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봉구스는 국산쌀 안쓸텐데요?
0
0
떼오도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떼오도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에 와주세요 엉엉 ㅠ
0
0
Namuhan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amuhan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넉터....
0
0
pusanstatistic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usanstatisti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