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회계원리 계산기~~
으하하하핳
- 2014.10.14. 18:56
- 2115
회계원리 일선으로 듣고 있는 학생입니다~
교수님이 시험칠때 계산기 필요하다고 하셨는데
그냥 지성가서 아무 계산기나 사면되나용?
전공이 아니라서 비싼거 사기도 좀 그런데 ㅠㅠ
대충 얼마정도짜리 사면될까요? ㅋㅋ
교수님이 시험칠때 계산기 필요하다고 하셨는데
그냥 지성가서 아무 계산기나 사면되나용?
전공이 아니라서 비싼거 사기도 좀 그런데 ㅠㅠ
대충 얼마정도짜리 사면될까요?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0
0
봄이예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사칙연산 되는거 싼거 아무거나 사면돼요
글고 계산기에 기본적으로 있는 기능인데 M+ 버튼 익숙해지시면 계산시간 많이 단축됩니다
글고 계산기에 기본적으로 있는 기능인데 M+ 버튼 익숙해지시면 계산시간 많이 단축됩니다
0
0
HotBa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tB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대폰은 사용 못하실거에요 회계원리용이면 그냥 아무거나 싼걸루ㅋㅋㅋㅋ 나중에 재무쪽 들으실거면 공학용계산기
0
0
가나라다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나라다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 복학 첫학기때 그렇게 했다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