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경제학원론 황규선교수님 월수3시분반
소르미
- 2014.10.15. 15:45
- 758
시험 다음주수요일맞나용?
권한이 없습니다.
수요일은 맞아요!! 근데 시간이 10시반이라는 얘기도 있던데? 3시맞나요?? 장소는 지하라던데
0
0
와러부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와러부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러부로-
경제학과 과사에 전화해보니까 3시맞다구하네용ㅎㅎㅎㅎㅎ
0
0
소르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소르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준비잘하세요!!
0
0
와러부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와러부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