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경영통계 화목 1시30분 장활식교수님 수업!!
뮹뮹이
- 2014.10.16. 10:46
- 975
혹시 중간고사 언젠지 공지해주셨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중간 안치고 중간고사주 휴강입니다
0
0
후레쉬베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레쉬베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감사합니다. 그럼 중간고사는 아예 안치기로 된건가요?
0
0
뮹뮹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뮹뮹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넹넹
0
0
후레쉬베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레쉬베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