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혹시 논리와 비판적사고 화목9시분반 조해정교수님 분반학생있으십니까
닉넴어또카지
- 2014.10.16. 10:48
- 1083
제가 이 수업이 독강이라 그런데 오늘 결석을 했습니다.
그래서 시험범위랑 장소 시간 등 아무것도 모르는데 혹시 알려주실 분 계십니까
댓글로 주셔도 좋고 카톡아이디 남기겠습니다 카톡으로라도 연락부탁드립니다.
카톡 : piter92
권한이 없습니다.
0
0
MorningGlor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orningGlo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orningGlory
오늘 이론은 따로안나갓나요?
0
0
닉넴어또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어또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넴어또카지
네 따로 안나가고 연습문제만 했어요
0
0
MorningGlor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orningGlo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orningGlory
감사합니다 !
0
0
닉넴어또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어또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험범위는 연습문제3 2페이지 4번까지 한 내용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