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구글로 만든 설문조사, 아이디가 없어도 설문에 응답하게 하는 방법은?
- 2014.10.16. 14:30
- 4964
안녕하세요.
제가 어제 구글로 온라인 설문조사지를 만들었습니다.
오늘 아침부터 설문대상자들에게 온라인 설문조사를 투입하였더니,
"아이디가 없어서"
제대로 응답이 보내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제가 설정을 무엇인가 잘못 하거나 하지 않은 것 같은데,
방법을 다른 포털에서 검색해봐도 제대로 해결안을 찾지 못하고 헤매고 있습니다.
구글 로그인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누구나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시험기간이라 바쁘시겠지만...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장 주셔서 감사해요.
공유 설정 부분을 찾아서 해보았는데, 이 기능은 제가 만든 문서들을 다른 사람도 (로그인 없이) 접근해서 수정할 수 있는 기능이더라구요. 즉, 로그인 없이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것과는 차이가 있네요. 공유 설정 링크를 보내면, 설문 참여자들이 모두 문서 편집을 할 수 있게 되어요... ㅡ ㅡ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쁨기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 잘 있는데요?;;
두번째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데 양식 작성 초기부터, '서플 퀘스쳔 오더'를 제외한 다른 두 개 항목은 클릭하고 시작했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쁨기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설마 이 문장 해석 못하시는건 아니시죠?
<한사람당 하나의 대답을 받습니다>
[대답에는 구글아이디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 하나의 대답(설문)을 받는다는 기준이 아이디란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로 위에 캡쳐해주신 "구글 계정 부분"도 클릭 해제 해봤는데,
그래도 제대로 안되고 있어서 이것저것 해보고 있습니다.
성의 있게 대답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꾸벅인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쁨기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제 친구는 잘되던데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같이 참여하시는 분들도 이유를 모르겠다고 하시고,
네이버에서 구글 설문조사 제작과정을 소개했던 블로거들에게
어제 밤 늦게 각각 질문을 보냈더니, '봄이예요'님과 같은 답변을 보내주셨어요.
그래도 이미지 파일까지... '봄이에요'님이 가장 고마워용 *^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쁨기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다른 분야에서 도울 일이 생기면 '봄이에요'님처럼 다른 이들에게 도움을 주도록 할께요.
(단, IT분야는 제외 ^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쁨기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업직전이라.. 찾아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