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중도....
fzpspel23
- 2014.10.16. 23:11
- 1384
2층 노트북 열람실에서 공부하고 있는데... 복도가 왜이리 소란스럽죠.... 시험 얼마 안남아서 다들 기뻐서 저러나...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층 노트북 열람실에서 공부하고 있는데... 복도가 왜이리 소란스럽죠.... 시험 얼마 안남아서 다들 기뻐서 저러나... 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