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직이수하시는 분들 ㅠㅠ
히하히하
- 2014.10.16. 23:27
- 1015
제가 지금 4학년 1학기인데 교원 인성 적성 검사 신청 기간을 놓쳤는데ㅠㅠㅠ 졸업하기 전에 다시 기회가 있을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지금 4학년 1학기인데 교원 인성 적성 검사 신청 기간을 놓쳤는데ㅠㅠㅠ 졸업하기 전에 다시 기회가 있을까요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