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중도 칸막이열람실 좌석 몇시쯤 다차나요? ring 2014.10.16. 23:40 1706 1 아침 8시까지 가면 자리 잡을 수 있을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요로코롬이로코롬 14.10.16. 23:42 충분해요. 저 오늘 8시 갓엇는데 남아잇던데요.. 마음편하려면 일찍가는게 좋죠 ㅎ 0 0 요로코롬이로코롬 댓글 내용 복사 충분해요. 저 오늘 8시 갓엇는데 남아잇던데요.. 마음편하려면 일찍가는게 좋죠 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요로코롬이로코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마음편하려면 일찍가는게 좋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