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밤12시 넘어서 노트북 쓸 곳 있나요
feriflsekf
- 2014.10.17. 19:08
- 1231
노트북 열람실은 12시까지죠?ㅠㅠ 어디가야 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집으로ㅜㅜ
0
0
사랑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합니다
ㅠㅠㅠㅠㅠ
0
0
feriflsekf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eriflsekf]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투썸갔는데 지금도 24시간인지는모르겠네용
0
0
부계대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계대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넘어서는 아주조용히 24시간열람실에서쓸수밖에없지않나요?
0
1
울퉁불퉁한바나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울퉁불퉁한바나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울퉁불퉁한바나나
일반 열람실에서 노트북쓰는건 민폐죠...
0
0
잠자는자대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자는자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잠자는자대생
공부할때 놋북을 꼭 써야만 하는 상황이고 집은 못가고 돈은 없고 밤은 샐건데 어떡하죠 ㅠ?
0
0
울퉁불퉁한바나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울퉁불퉁한바나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울퉁불퉁한바나나
예전엔 과방에서했는데 멋진 총장님덕에 그건 안될꺼고..
중도 복도에 쭈구리하시는거말곤 생각이..도움이 안되서 죄송해요 ㅜㅜ
중도 복도에 쭈구리하시는거말곤 생각이..도움이 안되서 죄송해요 ㅜㅜ
0
0
잠자는자대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자는자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울퉁불퉁한바나나
문창 인터넷라운지 24시간하면 거기가보세요
거기 지나가다가 보니까 컴퓨터는 확실하게 있던데 충전콘센트있는 책상인지는 모르겠네요
거기 지나가다가 보니까 컴퓨터는 확실하게 있던데 충전콘센트있는 책상인지는 모르겠네요
0
0
잠자는자대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자는자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창회관 1층 인터넷라운지에 24시간 개방하고 있어요. 근데 가본적은 없어서 노트북쓸수있는지는 모르겠네요..
0
0
아리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투썸은 3시까지에여 ㅠㅜ
0
0
j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