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아이폰으로 아이메세지 보낼 때
bakyo
- 2014.10.18. 00:13
- 2712
상대방이 확인했는데도 읽음으로 표시 안되고 전송됨으로만 남아있는 경우 있나요?
폰이 이상한건지 상대방이 확인 안한건지 알 수가 없어서요 ㅡㅡ 상대방이 확인 안했다고 하기엔 여러명이고...ㅜㅜ
폰이 이상한건지 상대방이 확인 안한건지 알 수가 없어서요 ㅡㅡ 상대방이 확인 안했다고 하기엔 여러명이고...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고층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층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층A+
전에 주고 받고 있을 때 읽음 처리가 됐는데 갑자기 전송됨으로 표시가 되서요. 그 땐 어차피 문자 마무리일 때여서 별 생각없이 넘어갔는데,다른 날 다시 문자를 보내니깐 전송됨으로만 되어 있어서 다른 사람한테 아이메세지로 보내니 상대방이 확인했는데도 읽음으로 안 바뀌고 전송됨으로만 되어있어서요 ㅜ
0
0
baky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aky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akyo
자세한건 잘 모르겠네용 ㅠㅠ
0
0
고층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층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메세지 설정에 들어가시면 '읽음 확인 보내기'라고 있습니다. 아마 그 사람이 읽었음에도 불구하고 읽음 표시를 못하게 했을 수도 있네요. 그리고 상대방이 안드로이드폰일 경우에는 아예 읽음 표시는 안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