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사이버강의실 djficyacak 2014.10.18. 15:10 1039 3 진짜 자주 느끼는건데 학교 사이버강의실 이랑 부산대와 관련된 사이트들 너무 자주 다운되지 않나요..? 지금도 다운된거 같은데...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Albireo 14.10.18. 15:17 맞아요ㅠㅠ 0 0 Albireo 댓글 내용 복사 맞아요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Albire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비렁뱅이 14.10.18. 15:27 딥빡.... 0 0 비렁뱅이 댓글 내용 복사 딥빡....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비렁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v= 14.10.18. 15:29 ㅠㅠㅠ 넘 심한듯.. 0 0 =v= 댓글 내용 복사 ㅠㅠㅠ 넘 심한듯..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