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ㅇㅇ gglglgg09 2014.10.18. 20:51 938 3 ㅇㅇ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유리잔 14.10.18. 21:00 6666 0 0 유리잔 댓글 내용 복사 6666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유리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노잼 14.10.18. 21:28 오름 0 0 노잼 댓글 내용 복사 오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노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마파두부 14.10.19. 00:08 7만원이요.. 솔직히 시설에 비해서 가격이 턱없이 높아서 가격 오른이후에는 안다니고 있습니다. 0 0 마파두부 댓글 내용 복사 7만원이요.. 솔직히 시설에 비해서 가격이 턱없이 높아서 가격 오른이후에는 안다니고 있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마파두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