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진짜 양심적으로 이러지맙시다 부산대학우분들
thejim
- 2014.10.18. 21:25
- 5351
사진 한장으로 끝냅니다.권한이 없습니다.
4
0
경영학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경영학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럴때 도자위가 나서야지요!!
1
0
PetalBlizzar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etalBlizzar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저기 어디예요? 처음봐요..
0
0
마파두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파두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기 어디죠?
0
0
ㅠ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ㅠ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
건도입니다
0
0
theji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eji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람실에서 자리 3개 차지하고 빵먹는 분도 있던데...
0
0
희망찬파랑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희망찬파랑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리잡기 노트북 취식물 삼박자!
0
0
千反田える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千反田える]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혀있는거 안지키는건 물론이고 자리잡는건 진짜 어딜가나 심한듯ㅋㅋㅋ... 사람은없는데 책만 덩그러니ㅋㅋㅋ
0
0
nnk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nk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기간에 중도 가면 칸막이말고 큰책상 열람실! 늘 내주위에 쓰레기 버리고 간거 다 버려줌.. 제발 쓰레기좀 갖고 나가세요 책은 어떻게 안깜빡하고 잘 챙겨 가시나 모르겠네요
0
0
콩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콩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타인 자리 잡는 거부터 시작해서 답 안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