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2시36분경 중도농협에이티엠
부대굴러온돌1
- 2014.10.19. 14:49
- 1466
제가 저시간때쯤 중도 농협에이티엠에서 돈을찾앗는데 카드만가져가서 2분뒤에다시 찾으러갓는데 잔액은빠져나간체로돈이없어서요ㅠㅠ제가실수한거지만 혹시 가져가신분잇으면 01051806880 여기로연락주세요 3만원잇엇어요 연락없으면 내일 씨씨티비 돌려야댈꺼같아서요 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감동의수신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동의수신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가먹은돈 바로 잔액으로확인안되고 이삼일후에 들어와요
0
0
큐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큐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분이 안가져갔으면 기계에 들어갓을거에요
농협에 얘기하고 확인해달라하세요
농협에 얘기하고 확인해달라하세요
0
0
상온에보관하세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온에보관하세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금있다가 잔액확인 다시해보시고 없으면 cctv 돌려보세요
제일 멍청한 사람이 은행에 있는 돈 훔치는 사람이라던데, 그걸 가져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