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고급회계 이자율스왑
JANE91
- 2014.10.20. 15:28
- 881
고급회계 들으시는 분 중에 이자율스왑 좀 알려주실 분 계신가요ㅠㅠㅠ
독강인데 수업시간에 이해를 못해서
아무리 혼자 해도 모르겠네요ㅜㅜㅜ
독강인데 수업시간에 이해를 못해서
아무리 혼자 해도 모르겠네요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