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중도 4층 2놋열 인터넷 되시나요? 냥냥이 2014.10.20. 17:34 738 2 무선말고 유선 인터넷이안되는데.. 유선쓰시는분 되세요 다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blindlove 14.10.20. 18:03 전 잘돼요 0 0 blindlove 댓글 내용 복사 전 잘돼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blindlov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냥냥이 글쓴이 14.10.20. 20:37 blindlove 저도 재부팅하니까되더군여 ㅋㅋ 0 0 냥냥이 댓글 내용 복사 저도 재부팅하니까되더군여 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냥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