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노동경제학 김기승교수님
내가바로
- 2014.10.21. 14:38
- 926
월요일 수업 안하셧죠? 저번주 수요일에 안하신다고 하셧던 것 같은데
3장 ㅜㅜㅜ 30페이지 이후로 안 다루신거 맞는거죠...? 공부하기 너무 힘드네여 문제도 어렵고 ㅜㅜㅜㅜㅜ
3장 ㅜㅜㅜ 30페이지 이후로 안 다루신거 맞는거죠...? 공부하기 너무 힘드네여 문제도 어렵고 ㅜㅜ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