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무역통계망했는데
태양과그대
- 2014.10.21. 19:30
- 2604
무역통계 ㅇㄱㅎ교수님 시험 폭삭 망했어요ㅎㅎ^o^사스가 프로페싸 사스가 통계!짝짝짝!
계절학기열리나요?통계...?
이때까지한번도 w 안띄워봤는데 지금도 띄울 수 있나요?
그리고 원래 (이 수업을 떠나서) 분반수업은 분반해서 성적 매기나요...? 우리 분반 빡신 분반인데...쥬륵
계절학기열리나요?통계...?
이때까지한번도 w 안띄워봤는데 지금도 띄울 수 있나요?
그리고 원래 (이 수업을 떠나서) 분반수업은 분반해서 성적 매기나요...? 우리 분반 빡신 분반인데...쥬륵
권한이 없습니다.
분반별로 성적내구요 w는 기간지나서 못합니다
0
0
djficyaca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jficyaca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jficyacak
하..감사합니다^_ㅠ
0
0
태양과그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양과그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 작년엔 그렇게나 문제 많이 내셨다드니 이번에는......... 개념들 주구장창에 책에없고 수업시간에 가르쳐준것 내네요....으으으으으으ㅡ ㅡㅡㅡ
그리고 분반은 나누는거 맞아요
그리고 분반은 나누는거 맞아요
0
0
MorningGlor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orningGlo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orningGlory
저랑같은시험치셨나보네요ㅋㅋ
0
0
태양과그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양과그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양과그대
아싸 무역......ㅠㅠ......
이기환은 진짜 ......... ㅋㅋㅋ
이기환은 진짜 ......... ㅋㅋㅋ
0
0
MorningGlor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orningGlo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기.환!!
0
0
nam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am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amer
수업은좋은데시험칠때마다화나게만드시더라구요..ㅎ당하고도또당했네요ㅋㅋㅋㅋ
0
0
태양과그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양과그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 분반이세요ㅋㅋㅋ
0
0
하하핳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하핳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하핳ㅎ
9시분반이여..ㅎ일찍일어나는새가벌레를잡아먹기는커녕뱀한테도리어잡아먹히게생김
0
0
태양과그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양과그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분참...
0
0
쿠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쿠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쿠우
ㅋㅋㅋㅋㅋㅋㅋ
0
0
태양과그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양과그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기때 경제또한 식겁함..
0
0
삡뺩뿁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삡뺩뿁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삡뺩뿁쁍
아 그러니까요...근데 제가 무슨 패기로 또 통계를 신청했는지 모르겠네요
0
0
태양과그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양과그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 수업 성적도 받기 힘든편인가요?
0
0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바라기
교수님 수업 성적'도'라니...음...이정아 교수님도 받기 힘든가요? 일단 저는 그래도 이정아 교수님 선택하겠습니다 이기환 교수님 시험이 너무 어려워요...
0
0
태양과그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양과그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