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오늘의 유머 벼룩시장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BrownSugar
- 2014.10.21. 21:38
- 1692
첨부(1)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humorbest&no=962601
학생회 말로는 넉터가 아니라 광장이라고는 하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t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rownSugar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rownSug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rownSugar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rownSug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저는 뭔가 사랑하는 우리학교의 부지가 덩그러이 놓여있는 것보다는(물론 그저 내버려 두었을 때 잡다한 많은 쓰임이 있을지도 모르겠으나) 이런 좋은 목적으로 한 번쯤 쓰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되네요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rownSugar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rownSug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하루쯤 그럴 수 있지라고 생각을 했었지만, 이러니 저러니 해도 부산대 학생들과 교직원 등 구성원들의 동의 없이 이루어지는 행사라면 문제가 좀 있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1회성 행사이긴한데 매년 학교에서 열리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BrownSugar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rownSug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 부산대에 입결 취업현황 연구실적 뭐 이런 것들 정말 중요하고 없어서는 안 될 필요한 가치지만, 사회헌신 봉사 나눔 양보 희생 이런 가치들이 있는 학교라면 정말 빛이나는 학교요 자랑스러운 모교가 될 것 같습니다. 당장에 이렇게 바뀔 순 없겠지만 하루쯤 부지를 빌려주는 것. 저는 정말 좋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길막이야 이해해 준다손 치더라도 넉터는 아마 이미 예약이 다 되있을텐데 광장이아니라 넉터사용시 넉터 사용자와 마찰이 있지않을까도 생각되네요. 그리고 전 학교에서 아무리 좋은 행사를 한다고 하더라도 그것이 학교 학생에게 피해를 주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BrownSugar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rownSug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대씹으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노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학생회, 그리고 행사진행측과 계속 협의가 있지 않을까요?
위에 두분 의견을 읽어봤는데...
저때면 큰 시험들은 어느정도 지난후라 크게 지장도 없을것 같아서
나쁘지 않을거라 생각하는데...
학교가 단순히 지식 전달 목적이 아니라 넓으 의미의 교육으로 쓰일수 있다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다만, 저희 학교측이 아니라 오늘의유머 사이트에서 저 사실을 먼저 알았다는게 좀 아쉽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r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rownSugar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rownSug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늘하루어땟]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들리는원자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onss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케지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orningGlo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난 일베충이라서 맘에 안든다고 대놓고 말씀하시죠?
일반인들은 별 관심 없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유로운sou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사람한테 충이 뭡니까?
사람이 벌레인가요?
BrownSugar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rownSug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伊1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라비틀어진고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닐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미스러운 일에 휘말릴까 걱정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onss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산호랑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금정산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농구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