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월수 3시 안영철 교수님 국제 무역론.. 투케이스 2014.10.21. 22:11 907 2 내일 휴강인가요?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히얼윋아웃유 14.10.21. 23:05 아무리 그가 그렇다하더라도 시험기간엔 수업하지 않습니다. 0 0 히얼윋아웃유 댓글 내용 복사 아무리 그가 그렇다하더라도 시험기간엔 수업하지 않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히얼윋아웃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투케이스 글쓴이 14.10.22. 02:04 그렇겠죠? 아무리 그라도........ㅋㅋㅋㅋ 심성은 참 착하신분인데 수업이 너무 가차없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0 0 투케이스 댓글 내용 복사 그렇겠죠? 아무리 그라도........ㅋㅋㅋㅋ 심성은 참 착하신분인데 수업이 너무 가차없어요... ㅠㅠ..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투케이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