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응용열역학 엔트로피 질문이요 아피너누야리 2014.10.22. 08:24 784 2 이상기체 엔트로피 구할때 왜 s2-s1 = s2º-s1º - ln(p2/p1) 인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시간이없당 14.10.22. 16:44 ln앞에 R 빠져먹으신건아닐까요?? 글고 s0 에 관해서는 아마 원래 식인 c_p ln(T2-T1)항의 T를 이상기체방정식을 이용해 Pr값과 vr값으로대체한 거 아닐까 추측되네요ㅋㅋㅋ 한번 시도해보시고 맞으면 다시연락주심 감사...ㅋㅋㅋㅋㅋ 0 0 시간이없당 댓글 내용 복사 ln앞에 R 빠져먹으신건아닐까요?? 글고 s0 에 관해서는 아마 원래 식인 c_p ln(T2-T1)항의 T를 이상기체방정식을 이용해 Pr값과 vr값으로대체한 거 아닐까 추측되네요ㅋㅋㅋ 한번 시도해보시고 맞으면 다시연락주심 감사...ㅋㅋㅋ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시간이없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시간이없당 14.10.22. 16:46 아 빼기가아니라 나누기로요 T2/T1 0 0 시간이없당 댓글 내용 복사 아 빼기가아니라 나누기로요 T2/T1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시간이없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시간이없당 14.10.22. 16:44 ln앞에 R 빠져먹으신건아닐까요?? 글고 s0 에 관해서는 아마 원래 식인 c_p ln(T2-T1)항의 T를 이상기체방정식을 이용해 Pr값과 vr값으로대체한 거 아닐까 추측되네요ㅋㅋㅋ 한번 시도해보시고 맞으면 다시연락주심 감사...ㅋㅋㅋㅋㅋ 0 0
글고 s0 에 관해서는 아마 원래 식인 c_p ln(T2-T1)항의 T를 이상기체방정식을 이용해 Pr값과 vr값으로대체한 거 아닐까 추측되네요ㅋㅋㅋ 한번 시도해보시고 맞으면 다시연락주심 감사...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