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고영독 장경철교수님 추브다 2014.10.22. 16:12 981 1 고영독 오늘 시험쳤는데 어떠셨나요? 쉬웟나용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꺄르르께르륵 14.10.23. 00:47 쉬웠던거같은데요ㅜㅜㅜㅜㅜ 0 0 꺄르르께르륵 댓글 내용 복사 쉬웠던거같은데요ㅜㅜㅜㅜ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꺄르르께르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