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계절 신청 관련 질문
realraw
- 2014.10.22. 18:06
- 1050
이번 학기에 수강한 과목을 이번 겨울계절에 신청할 수 있나요?
아직 성적 안나온 상황에서요.
되나 안되나 정말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번 학기에 수강한 과목을 이번 겨울계절에 신청할 수 있나요?
아직 성적 안나온 상황에서요.
되나 안되나 정말 궁금하네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혹시라도 F뜨면 졸업이 안되는 상황이라
성적 나오기 전에 신청했었는데 수강신청은 됐었네요.
F가 안 나와서 취소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