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정보활용컴퓨터 김창국교수님
나람
- 2014.10.22. 19:21
- 763
시험 오픈북이라 했는데 ppt 인쇄해서 가져가 봐도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넵 ppt가 더 중요해요
0
0
djficyaca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jficyaca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jficyacak
아 ppt 인쇄해가서 봐도 되나요?? 필기랑 교제 오픈북이라해서 안되는줄 알았어요ㅜㅜ
0
0
나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람
어제 시험첬는데 ppt + 수업때 필기하신거 있으시면 다풀어요 책은 한번도 안봤네요
0
0
djficyaca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jficyaca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jficyacak
감사합니다!! 실기는 어렵나요?ㅜㅜ
0
0
나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람
실기 머 나왔다고 말해주는건 그렇지만 ㅎㅎ 수업시간에 배운내용 딱 다 나온다고 보시면되구요 빨리할수록 성적 높아요 선착순으로 점수를 끊으시더라구요
0
0
djficyaca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jficyaca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jficyacak
헉 네!! 감사합니다 정말루ㅜㅜ
0
0
나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