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화목 1시반 한문2 이현호교수님 낼 휴강인가요 ddaaaaaaaaaa 2014.10.23. 01:01 770 2 화목 1시반 한문 2이현호교수님 낼 휴강인가요 저번시간에 애매하게 말씀하신 것 같아서요 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아야호이일 14.10.23. 04:37 휴강이라고 하셨어요 0 0 아야호이일 댓글 내용 복사 휴강이라고 하셨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야호이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ddaaaaaaaaaa 글쓴이 14.10.23. 11:28 아야호이일 감사합니당 0 0 ddaaaaaaaaaa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당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ddaaaaaaaaa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