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장전원룸 (상대개구멍바로앞)에 거주하시는분계십니까
닉넴어또카지
- 2014.10.23. 08:30
- 1534
주인아주머니어떠세요?
살만합니까??
살만합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상대 ab동사이길과 이어진 개구멍쪽 주인 아저씨는...좀ㅋ
0
0
Ping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ing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inga
그아저씨말고옆에집인뎅...아주머니구요...아저씨는어떠신데요?
0
0
닉넴어또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어또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inga
완전공감....
저도 거기 잠시 살았었는데...
안좋은 기억들만 한가득이라는 ㅎㅎ
저도 거기 잠시 살았었는데...
안좋은 기억들만 한가득이라는 ㅎㅎ
0
0
거쩌리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쩌리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쩌리보이
저 조만간 거기근처에 서식할거같은데 어떤일있었는지 말씀좀해주실수있나요?...
0
0
닉넴어또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어또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넴어또카지
쪽지드렸습니다
0
0
거쩌리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쩌리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쩌리보이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닉넴어또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어또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넴어또카지
장원.
0
0
어이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이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