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취업계 내보신 분 계세요??
변해가네ㅠ
- 2014.10.23. 10:50
- 1795
취업이 되어서 취업계를 내고 학교를 안가는데
졸업땜에 걱정입니다
다른 수업이면 그냥 C나D받고 마는데
실컴이라...휴
수업 안가고 과제 안해두 졸업해주려나요??
1학점 남아서 이것땜에 28만원 냈는데 ㅠㅠㅠㅠ
이런 경험 있으신 분 계시면 조언 바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