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
할수있다
- 2014.10.23. 13:45
- 848
혹시 PNU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 나가시는 분 중에 인원구하시는 분 없으세요?
제가 프레젠테이션을 잘하는 건 아니지만 이번에 열심히해보고 싶어 혹시 팀을 짜고 계시다면 함께 할 수있지 않을까하여 글 올립니다.
쪽지부탁드려요
제가 프레젠테이션을 잘하는 건 아니지만 이번에 열심히해보고 싶어 혹시 팀을 짜고 계시다면 함께 할 수있지 않을까하여 글 올립니다.
쪽지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어떤 주제로 하실껀가요??
0
0
중도고양이내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고양이내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고양이내꺼
저도 이번이 처음이고 해서 아직주제도 안정했어요 셤끝나서 본격적으로 여기 매달릴 생각인데 정보가 없어 혼자보다 같이 하는게 나을것같아 글 올렸어요
0
0
할수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할수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수있다
저도 한번 해보고 싶어요. 제가 발표는 별로 안해봤는데 이런것도 좋은경험이 될꺼 같아서요. 혹시 조는 몇명으로 짜실건지랑 학과좀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0
0
중도고양이내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고양이내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