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서양의성과풍속의역사 서영건교수님 갑니다가요왔어요왔어 2014.10.23. 14:35 896 2 오늘 시험 어땠나요ㅠㅠ 다들잘쓰시던데 ㅠㅠ 이과생이라 일찍나갓는데 어려웠나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갑니다가요왔어요왔어 Lv. 5 24% ㅎㅎ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서류마감 14.10.23. 16:33 어렵다기보다는.... 그냥 아는거 다 적은듯한 느낌 0 0 서류마감 댓글 내용 복사 어렵다기보다는.... 그냥 아는거 다 적은듯한 느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서류마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갑니다가요왔어요왔어 글쓴이 14.10.23. 16:37 다들잘쓰시던데ㅠㅠ 0 0 갑니다가요왔어요왔어 댓글 내용 복사 다들잘쓰시던데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갑니다가요왔어요왔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