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쪽지기능 어떻게 하나요?? cheickwhx 2014.10.23. 15:49 882 2 모르겠어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12시16분 14.10.23. 15:57 닉네임 클릭하면 메뉴뜰거에요 0 0 12시16분 댓글 내용 복사 닉네임 클릭하면 메뉴뜰거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아리랑 14.10.23. 16:04 pc화면으로 전환해서 닉넴클릭하시면 쪽지보내기라고 나와요. 0 0 아리랑 댓글 내용 복사 pc화면으로 전환해서 닉넴클릭하시면 쪽지보내기라고 나와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