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글영 큐온라인 1KQ22 2014.10.23. 20:59 822 1 글영2 큐온라인 성적에 롸이팅이랑 그래머만 들어가나요? 두영역만.풀면되는거에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토토주인 14.10.24. 00:13 혹시 교수님이 누구신가요? 이게 교수님마다 다른것 같은데저희 분반은 보카랑 리딩만 풀어도 된다고 하셨거든요. 0 0 토토주인 댓글 내용 복사 혹시 교수님이 누구신가요? 이게 교수님마다 다른것 같은데저희 분반은 보카랑 리딩만 풀어도 된다고 하셨거든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토토주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저희 분반은 보카랑 리딩만 풀어도 된다고 하셨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