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언어사회와 문화 시험 질문!!
행복하다
- 2014.10.23. 22:07
- 793
박소영 교수님께서 하시는 교양과목 서술형으로 7문제를 내신다고 하는데,
이전에 들으셧던 분들 중에, 어떤식으로 써야하는지 아시나요?;;
간단간단히 써도 괜찮은 건지, 아니면 한 문제당 길게 써야하는 건가요?;;
서술에서 7문제나 내신다기에, 어떤 식으로 내시는지 정말 궁금하네요..
이전에 들으셨던 분들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좋은 강의 듣고 계시는군요:-) 간단간단하게 보다는 책내용 틀대로 적으시는게 중요해요 그리짧지않을겁니다. 예를 들어 1번문제풀때 저는 작은타이틀로 a) b) c) 적고 정리하는 내용 적어준것같네요ㅋㅋ
0
0
크허크캬캬으캬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크허크캬캬으캬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크허크캬캬으캬컁
그렇다면.. PPT에 있는 내용만 공부해선 안된다는 말씀이시군요. 조금 두려워질려고 하네요ㅠ_ㅠ
0
0
행복하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하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