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지금 중도에 자리 있나요?
LOST9
- 2014.10.24. 03:23
- 1343
랩실에서 시험공부하고 있는데 집중이 잘 안되네요.
혹시 지금 중도에 자리 넉넉하나요?
밤새 하는 열람실이 어디어디인가요....
제가 대학원생이라 공사 후 중도는 잘 안가서 잘 몰라요 ㅋ.
혹시 지금 중도에 자리 넉넉하나요?
밤새 하는 열람실이 어디어디인가요....
제가 대학원생이라 공사 후 중도는 잘 안가서 잘 몰라요 ㅋ.
권한이 없습니다.
안가서몰겟지만백퍼널널해요 셤끝난사람많아서
0
0
큐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큐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큐큑
감사합니다 ㅋ
0
0
LOST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OST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아여
0
0
아이유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유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유짱
고마워요. 남은 시험 잘치세요 ㅋ
0
0
LOST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OST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