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한문 이현호교수님 수업 들어보신분들
thomas
- 2014.10.26. 11:12
- 1109
학점 잘주시던가요?
.. 이교수님 때문에 한문2재수강하게 생겼는데
학점 너무안좋게주셔서 이교수님꺼는 안듣고싶은데 계절 이교수님만 열리네요 ㅠㅠㅠㅠ
제가 열심히안한탓도있지만 그 점수 맞을정도는 아니라생각했는데..
다른분들은 괜찮으셨나요 .?
.. 이교수님 때문에 한문2재수강하게 생겼는데
학점 너무안좋게주셔서 이교수님꺼는 안듣고싶은데 계절 이교수님만 열리네요 ㅠㅠㅠㅠ
제가 열심히안한탓도있지만 그 점수 맞을정도는 아니라생각했는데..
다른분들은 괜찮으셨나요 .?
권한이 없습니다.
공부한거보다 잘주시던데...
0
0
레알마님리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알마님리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생각한것보단 잘 받앗던것 같은데..
0
0
쀼용쀼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쀼용쀼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 잘주시는편이던데요..
0
0
테랄리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테랄리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지금듣고 잇눈댕 친구가 잘준다고 하던데 ㅋㅋㅋ
0
0
뿡강찡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뿡강찡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