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김진욱교수님 국제비교경영론 팀과제
아이쿠야
- 2014.10.26. 15:31
- 1110
팀원들이 각자 하나씩 영화를 보고 각각영화에대해서 하나의 보고서쓰는건가요 아님
팀이 하나의 영화를 보고 그 하나의 영화에 대해서 쓰는건가요?ㅠㅠ
팀이 하나의 영화를 보고 그 하나의 영화에 대해서 쓰는건가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