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내일 예비군,
아싸리
- 2014.10.26. 20:36
- 1003
1차보충인데 진짜 가기가 싫으네요
안갈 수도 없는 거고
그냥 수업이나 듣는게 좋은데,
장산까지 가려면 지하철도 막 갈아타고
내일 가시는 분 있나요?
요즘에 훈련 빡시게 하나요?
근데 벨트가 안잠기던데 그냥 풀고 가도 되는거죠?
바지는 겨우 잠기고 벨트는... ㅋ
권한이 없습니다.
선배님 이번 차수에 훈련안받으면 11월에 종합보충나오시는데 겨울에 추운데 장산가시면 더 고생하시니 내일부터 3일간 열심히 받으시길바랍니다.
0
0
urba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urba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urban
3일간이라뇨
내일하루만받는겁니다
그런끔찍한소리를
내일하루만받는겁니다
그런끔찍한소리를
0
0
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죄송합니다. 향기1찬가보네요.. 지역마다주기가달라서 잘못알려드렸네요ㅎㅎ 훈련잘받으세요
0
0
urba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urba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낼 입소시간 9시까지 맞나요?
0
0
데드리프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데드리프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데드리프트
네
아마도요
전여기서7시반에출발생각인데
가기가싫어요ㅋ
아마도요
전여기서7시반에출발생각인데
가기가싫어요ㅋ
0
0
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