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성의과학 교수님 레포트에 비중 많이 두시나요??
Pinga
- 2014.10.27. 19:51
- 1843
주제가 주제인지라...성교육 경험은 남중남고시절 썰 풀면 되겠지라고 생각해도 두글자밖에 생각이안나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요ㅠㅠ 그래서 지금 그냥 소설쓰고 있네요ㅠㅠ
0
0
선택받은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선택받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 걍쓰세여
0
0
뿡강찡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뿡강찡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그냥 냈느냐/안냈느냐에 비중있는걸로 알아요 예전에 성적이의제기했을때 레포트 점수는 만점이였거든요 기말고사만 잘 치면되요
0
0
히히히히히힣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히히히히히힣]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