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산대근처 황금칼국수
푸른하늘푸른마음
- 2014.10.28. 16:04
- 3902
부산대근처에 닭칼국수를 전문으로하는 황금칼국수?
맛있다구해서 먹으려가볼려고하는데
혹시 거기서 바지락 칼국수 먹어보신분있나요?
바지라칼국수에 계란 풀어주나요? ㅜ
제가 계란알러지가 있어서요
맛있다구해서 먹으려가볼려고하는데
혹시 거기서 바지락 칼국수 먹어보신분있나요?
바지라칼국수에 계란 풀어주나요? ㅜ
제가 계란알러지가 있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주문하실때계란빼달라고하시먄될듯해요~ 먹은지오래되서 플엇는지는잘몰겟는데 바지락칼국수정말맛잇음
0
0
닉넴어또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어또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란 들어가긴 하는데 말하시면 빼고 만들어드려요 ㅋㅋ
0
0
데리야끼맛소고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데리야끼맛소고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전에 점심때 닭칼국수 먹고 왔는데 기억이 안나.. ㅋㅋ 계란이 들어가는군요.
0
0
조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네 빼달라고 하시면 되요! 여기 짱 맛있어용ㅠㅠㅠㅠ!
0
0
AshPar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hPar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