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월수 네시반 도시행정론 과제 30일까지맞나요??
호로록호로록
- 2014.10.28. 16:59
- 1038
ㅜㅜ내일까진가요 30일까진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님이 마지막날 수업시간에 내든 개인적으로 과사에 제출하든 30일까지 자기한테 전달되면 된다고 하셨는데 과제주제를 언제 내주셨나요?ㅜㅜ과제가 뭐였나요?
0
0
샐러드쏭쏭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샐러드쏭쏭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샐러드쏭쏭쏭
과제주제 자유주제에요..ㅠ5매분량으로요!
0
0
호로록호로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로록호로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로록호로록
아 자유주제ㅜㅜ첫날 제가 내용을 잘못들었나보네요 ㅜㅜ감사합니당
0
0
샐러드쏭쏭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샐러드쏭쏭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기 도시정책론 말씀하시는거 맞나요?? ㅠ
김용철교수님 수업이요
김용철교수님 수업이요
0
0
koochal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oochal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이메일제출도되나요?
0
0
보편적인노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편적인노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