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어떤 메모가 좋을까요?
티아레
- 2014.10.28. 18:10
- 1520
중도 3층에서 공부하는 학우입니다. 좋아하는 자리가 있어서 주로 그 주변에서 하는 편인데
어느 순간부터 에어컨을 트시는 학우분이 계십니다. 저는 꺼버립니다...가을찬바람보다 에어컨바람이 더 차갑다고 생각되는 계절인데 제 상식으로는 왜 키시는지 잘 이해가 안됩니다. 그래서 포스잍이라고 하나 붙여놓으려고 하는데
어떻게 정중하게 글을 남겨야 할지 궁금하네요.
도움 좀 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직까지 에어컨을 트는 분들이 있나보네요.. 뭐 내부공기 순환의 이유라면 모르겠습니다만.. 무튼 이해가 안간다는 식의 내용은 빼시고 오늘같은 날씨에는 글쓴이분 말고도 다른 학우들도 에어컨 바람은 찰 것 같다고 말씀해주세요. 적당히 켠 후 끄는 것 또한 당부해주시구요.
0
0
정월의루미나리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월의루미나리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 춥다!
0
0
hu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u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우면 벗어라 새키야
0
0
마파두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파두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