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비만관리 퀴즈!!
xxxibgdrn
- 2014.10.28. 21:46
- 1484
오늘 비만관리 박정준교수님 퀴즈 다들 잘치셨나요..
저만못쳤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교수님출장가신건가요 언제오시나요..
다같이 재시험 치게 해달라고 하면 안될까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두 못봤네요..ㅎㅏ..ㅠㅡㅠ 4번문제 특히@-@ 알고리즘 박스만 쓰라는건 줄도 모르고..
0
0
OI름이뭐에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I름이뭐에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번 유형이 달라져서ㅡㅜ문제를 어떻게 내실거라는 감도 안와요ㅠ
0
0
OI름이뭐에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I름이뭐에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꺼 쉬운축에 속했는데... 공부를 제대로안하신듯 허허 본인못치셨다고 재시험요구라니.. 저도 그러면 이전에 못친거 재시험 치게해달라고 하고싶네요 ㅋㅋㅋㅋ
0
0
꼬르륵꾸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르륵꾸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