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경제학원론 화목 4시반 문시진교수님 수업이요... 하루종일바쁜다람쥐 2014.10.29. 07:06 1054 2 일이있어서 못들어갔는데 특별한 전달사항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초신성 14.10.29. 07:16 아니요 그냥 진도 나갔습니다~! 특별한걸로 치자면 EBS 다큐 프라임 자본주의 이야기 좀 하시고 봤으면 좋겠다고 하셨어요. 아직 정하진 않았지만 과제로 이걸 낼지도 모른다고도 하셨네요. 0 0 초신성 댓글 내용 복사 아니요 그냥 진도 나갔습니다~! 특별한걸로 치자면 EBS 다큐 프라임 자본주의 이야기 좀 하시고 봤으면 좋겠다고 하셨어요. 아직 정하진 않았지만 과제로 이걸 낼지도 모른다고도 하셨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초신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하루종일바쁜다람쥐 글쓴이 14.10.29. 07:28 초신성 감사합니다ㅠㅜ!! 0 0 하루종일바쁜다람쥐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ㅠ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하루종일바쁜다람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초신성 14.10.29. 07:16 아니요 그냥 진도 나갔습니다~! 특별한걸로 치자면 EBS 다큐 프라임 자본주의 이야기 좀 하시고 봤으면 좋겠다고 하셨어요. 아직 정하진 않았지만 과제로 이걸 낼지도 모른다고도 하셨네요. 0 0